금융

KB국민은행, '2022 Liiv 콘서트'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아현 기자
2022-09-26 14:36:47

콘서트 3년만에 재개…고객 1만명 초청

KB국민은행이 이달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2 리브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이코노믹데일리] KB국민은행이 이달 23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2 Liiv(리브)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1만여명의 고객들이 모였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리브 콘서트는 KB국민은행이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대규모 문화 행사다. 2019년 코로나19로 잠시 중단된 이후 3년 만에 재개됐다. 티켓 응모 이벤트에는 총 12만명이 몰려 경쟁률 24:1을 기록했다. 

이날 콘서트는 사회를 맡은 정세운, 김도연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Kep1er(케플러), 헤이즈, 그레이와 로꼬, NCT DREAM 등 출연진이 차례로 무대에 올랐다. 마지막 무대는 싸이가 장식했다.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콘서트 시작 전 공연장 외부에 고객을 위한 게임존, 포토존 등 이벤트 부스에서 스타프렌즈 인형 뽑기 등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또 콘서트 중 KB스타뱅킹과 리브 Next 앱에서 '깜짝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갤럭시Z플립4,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 선물을 제공했다. 

이번 콘서트는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ESG콘서트로 진행됐다. 관객 전원에게 플로깅백, 생분해성 플라스틱병을 사용한 생수, KF-94 마스크가 제공됐다. 아울러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휠체어석 제공) 등 고객 120여명을 특별 초청했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이벤트 부스를 방문해 콘서트장을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KB국민은행 여자프로농구단 KB스타즈의 주장 염윤아와 최지선 등 농구선수들도 함께 축제를 즐겼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3년 만에 열린 리브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다시금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리브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공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NH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DB
부영그룹
kb_지점안내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보령
kb금융그룹
신한금융
KB금융그룹
신한은행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대원제약
넷마블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KB증권
신한라이프
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