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넷마블, 서머 게임 페스트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신규 영상 공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5.07.24 목요일
맑음 서울 33˚C
구름 부산 33˚C
구름 대구 36˚C
맑음 인천 31˚C
맑음 광주 34˚C
맑음 대전 33˚C
맑음 울산 33˚C
맑음 강릉 32˚C
맑음 제주 31˚C
IT

넷마블, 서머 게임 페스트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신규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지다혜 기자
2025-06-08 16:06:41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_Origin SGF 트레일러 캡처 사진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_Origin' SGF 트레일러 캡처 [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서머 게임 페스트'와 7일 영국에서 개최된  '퓨처 게임쇼'에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과 신작 몬스터 테이밍 액션 RPG '몬길: STAR DIVE'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고 8일 밝혔다.

신규 영상에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트리스탄'을 비롯해 멜리오다스, 반, 킹 등 주요 인물들 모습과 전투 스타일, 낚시, 요리 등의 생활형 콘텐츠가 포함됐다. 이 외에도 오픈월드로 구현된 브리나티아 대륙의 주요 지역도 일부 공개돼,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부 이상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다. 이 게임은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 중이다.

이 게임은 2025년 하반기 콘솔·PC·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되며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된다.

넷마블은 최근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몬길: STAR DIVE'는 2013년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은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스토리 연출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태그 플레이와 시원한 전투 액션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이 특징이다.

서머 게임 페스트를 통해 공개된 '몬길: STAR DIVE' 신규 영상에선 클라우드, 베르나, 프란시스 등 원작 캐릭터들의 새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종전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동양풍의 신규 캐릭터 산군이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몬길: STAR DIVE'는 우리 시간으로 오는 20일부터 북미와 일본 등 글로벌 이용자 대상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앞서 실시한 국내 CBT에선 매력 넘치는 캐릭터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스토리 컷신 등이 호평받은 바 있으며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sk네트웍스
kb_3
KB국민은행_3
KB_1
KB손해보험
SK
미래에셋자산운용
e편한세상
농협
KB국민은행_2
kb_2
하나증권
DB그룹
롯데카드
한화
우리은행_2
SK하이닉스
kb_4
메리츠증권
NH농협
위메이드
sk
롯데건설
신한라이프
LG
삼성증권
쿠팡
삼성
한국투자증권
LG
KB국민은행_1
넷마블
빙그레
kb
kb_5
우리카드
대신
동아쏘시오홀딩스
NH투자증
우리은행_1
이마트_데일리동방
kb증권
CJ
LG생활건강
여신금융협회
KB
셀트론
KB국민은행_4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