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 김치 택배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김장 김치는 ‘나팔꽃 김수미 황태포기김치10kg’, ‘한울 포기김치5kg’, ‘한울 총각김치5kg’, ‘이수근 캔김치4캔세트4kg’ 등 8종으로 구성됐다.
나팔꽃 김수미 황태포기김치는 탤런트 김수미표 레시피와 양념을 활용하고 강원도식 김장비법인 황태채를 넣어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한울 포기김치와 한울 총각김치는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김치다. 이수근 캔김치4캔세트는 여행 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소형 캔 용기에 겉절이와 꼬들무, 동치미 등 별미김치를 담았다.
이외에도 세븐일레븐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김장을 담글 수 있도록 ‘한울 절임배추10kg’, ‘한울 김치양념4kg’ 등 김장 재료도 택배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김장 김치는 모두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주문은 오는 12월 24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가능하다. 주문서에 원하는 날짜와 주소를 기재하면 때에 맞춰 택배로 김장 김치가 배송된다.
조민수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MD는 “매년 편의점 김장 김치 구매가 늘어나며 고객들도 보다 다양한 김장 김치를 원하고 있다”며 “재료의 구색을 매년 확대해 다양한 김치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