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넥슨의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한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매장에는 메이플스토리 협업 시즌2 상품과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가 핵심 테마로 활용됐다. 약 50평 규모의 도어투성수 매장엔 메이플스토리를 현실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탈바꿈됐다.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에는 메이플스토리 시즌 2 상품 특화 존이 구성됐다. 특화 존을 통해 빵, 스낵, 젤리 등 총 12종의 시즌 2 상품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카푸치노 아트(카페25 메이플치노)기기 및 이색 플레이팅 식기가 운영되며, 대형 핑크빈과 크리스마스 트리가 비치된 인샹샷 포토존도 마련됐다.
메리 메이플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스페셜 패키지 운영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시 스티커팩 증정 △카페25 메이플치노(카푸치노 아트 상품) 구매 인증 시 피규어 등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GS25는 빵, 스낵, 젤리 등 ‘메이플스토리’ 시즌 2 상품 12종과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마그넷, 스티커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하루 100개씩 선착순 판매한다.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후 SNS 등에 인증한 고객 모두에게는 특별 제작된 메이플스토리 스티커 팩이 현장 증정된다.
또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를 카푸치노 아트로 구현한 ‘카페25 메이플치노’ 구매 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정판 피규어 세트, 콜렉트북 등 특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 콘텐츠는 물론 연말연시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는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는 오는 1월 8일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