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셀메드 '경험해 보고서' 캠페인, 누적 조회수 400만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정인 수습기자
2023-03-17 20:34:24

공중파·케이블·종편 등 20여 개 채널을 통해서도 송출

셀메드의 '경험해 보고서' 캠페인 유튜브 동영상이 17일 공개 열흘만에 누적 조회수 400만뷰를 넘었다. 사진은 캠페인 장면 일부 [사진=제이비케이랩]

[이코노믹데일리] 약사 영양상담 맞춤형 뉴트리션 브랜드인 '셀메드'를 개발·생산하는 ㈜제이비케이랩은 배우 이선균을 모델로 한 '경험해 보고서' 캠페인의 유튜브 동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디지털 채널·공중파·케이블라디오 등 20개 채널에서도 방영돼 브랜드 노출이 수치보다 훨씬 높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제이비케이랩은 지난 6일 건강식품과 영양제 춘추전국시대에 '확실하게 차이를 경험해 보라'는 카피가 담긴 '이선균이 선택한 셀메드'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배우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폭넓은 타깃에 맞춘, 천연의 재료로 제공되는 셀메드의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보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셀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원료 편 △세포 편 △종합 편 영상의 합산 조회 수는 발표일 기준 400만건을 넘어섰다. 캠페인 공개 후 셀메드 홈페이지의 접속자 수가 급격히 증가해 호스팅을 증설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유입도 많이 증가했다.
 
셀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셀메드 브랜드를 알리게 돼 기쁘다"며 "차별화된 품질로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셀메드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셀메드 제품은 전국 제휴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기업은행
부영그룹
하이닉스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신한금융
KB증권
보령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신한은행
하나증권
경남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