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넷마블 지스타2023, 출품작 체험 중심으로 넷마블관 구성...현장 이벤트 '중점'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넷마블 지스타2023, 출품작 체험 중심으로 넷마블관 구성...현장 이벤트 '중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10-30 13:14:06

100부스 · 170여대 시연대… 출품작 '체험' 중심으로 넷마블관 구성

출품작 시연만 해도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등 추첨 통해 증정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23’ 넷마블관 부스 조감도와 현장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 

총 100부스 규모로 운영되는 넷마블관은 체험 중심으로 구성, 참관객이 직접 "일곱 개의 대죄: Origin", "RF 온라인 넥스트", "데미스 리본"을 즐길 수 있도록 170여대 시연대를 마련했다. 

부스에는 초대형 LED 영상, 높이 3m의 대형 "RF 온라인 넥스트"의 조형물 등을 통해 출품작 3종 세계관을 비주얼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는 오픈형 무대와 넷마블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어존이 운영된다. 
 
지스타2023 넷마블관 부스 조감도
지스타2023 넷마블관 부스 조감도

넷마블은 출품작 3종의 게임성을 보여줄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리오네스 토벌 대회△페르젠 광산 타임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참관객이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시연 빌드에서 '회색마신'을 잡으면 매일 최고 기록을 달성한 TOP3에게 '플레이스테이션5', '게이밍 기어' 등을 증정하며,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시연만 완료해도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오리지널 굿즈 등을 선물한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이벤트 모드(몬스터 웨이브)'로 승부를 겨루는 무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RF 온라인 넥스트 전투의 특장점을 압축해서 보여주는 '이벤트 모드(몬스터 웨이브)'는 스폰되는 몬스터 무리를 처치하는 콘텐츠로, 김성회, 변승주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다. 

또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RF 온라인 넥스트”만의 스토리와 전투를 즐기는 '스토리 모드 체험' 이벤트, 인플루언서 간 주어진 미션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는 '커스터마이징 대결'도 오픈형 무대 이벤트로 열린다.

특히, 넷마블은 부스 현장에서  "RF 온라인 넥스트" 이벤트 모드를 가장 빨리 클리어한 10명에게 'RF 온라인 넥스트 커스텀 PC'(지포스 RTX 4070 탑재),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4060), 무선 게이밍 헤드셋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매일 진행하고, 시연 모드 플레이 후, 설문에 참여한 참관객 대상으로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4070)', 'JBL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받을 수 있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도 연다. 

또한, 넷마블은 "데미스 리본" 시연과 캐릭터 투표를 완료한 참관객에게 오리지널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지스타 이벤트’ 콘텐츠를 통해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4070)', '블루투스 헤드셋', '기계식 키보드' 등을 증정하는 추첨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종근당
DB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신한금융
롯데캐슬
한화
DB손해보험
KB금융그룹
e편한세상
한국유나이티드
KB국민은행
대한통운
SK하이닉스
신한은행
NH투자증
여신금융협회
KB증권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