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네오위즈, 인텔라 X, '갤럭시(Galxe)'와 파트너십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1-22 10:56:19

갤럭시의 글로벌 이용자 및 커뮤니티 활용한 인텔라 X 생태계 확장

갤럭시 내 인텔라 X 채널 개설 등 강력한 커뮤니티 형성 위해 노력

인텔라 X ‘갤럭시Galxe’와 파트너십 체결
인텔라 X, ‘갤럭시(Galxe)’와 파트너십 체결

[이코노믹데일리] 블록체인 사업을 운용하는 인텔라 X(Intella Pte. Ltd.)는 자사가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가 웹3 자격 증명 네트워크 ‘갤럭시(Galxe)’와 파트너십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1400만 명 이상의 온체인 사용자를 보유한 ‘갤럭시’는 웹3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의 선두주자다. 체인에 구애받지 않는 방대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6개 블록체인과 SNS(트위터, 디스코드 등)을 지원하며, 옵티미즘, 폴리곤, 아비트럼 등 3300개 이상의 파트너들과 보상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를 기반으로 한 36,000개의 캠페인을 진행, 각 프로젝트 유형별로 참여자들에게 맞춤형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사는 인텔라 X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협업을 이어 나가며, 갤럭시가 보유한 커뮤니티와 노하우를 활용해 갤럭시에 인텔라 X 채널을 생성한다는 계획이다.

고성진 인텔라 X 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간 노하우를 교류하며 인텔라 X 커뮤니티를 효과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인텔라 X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인텔라 X는 ‘기여’와 ‘보상’의 핵심 가치를 내세운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이용자와 개발자 누구나 손쉽게 웹3 생태계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 및 기반을 제공한다. DEX, NFT 거래소, 월렛 등 웹3 자체 플랫폼 프로덕트는 물론, 플랫폼 참여자에게 보상하는 기여자 중심의 서비스 프로토콜 등을 선사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우리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보령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증권
kb_지점안내
DB
미래에셋
대한통운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lx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넷마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