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유튜브 세대 2030을 TV 앞으로' tvN 미디어톡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5-08 18:15:30
왼쪽부터홍기성 CJ ENM 미디어사업 본부장 구자영 마케팅담당 박상혁 채널사업본부장이 간담회에 참석했다사진CJ ENM
(왼쪽부터)홍기성 CJ ENM 미디어사업 본부장, 구자영 마케팅담당, 박상혁 채널사업본부장이 간담회에 참석했다[사진=CJ ENM]

[이코노믹데일리] OTT급부상으로 미디어 플랫폼이 다변화된 가운데 tvN의 콘텐츠가 저력을 보이고 있다.
 
CJ ENM은 오늘 8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tvN 미디어 톡-2030은 TV를 안 본다고? tvN은 달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홍기성 CJ ENM 미디어사업 본부장을 비롯해 박상혁 채널사업본부장, 구자영 마케팅담당이 참석해 tvN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마케팅 전략을 공개했다.

특히 tvN은 2030여성을 타겟으로 한 ‘눈물의 여왕’과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비롯해 현재 최고의 화제성을 모으고 있는 ‘선재 업고 튀어’ 등 웰메이드 콘텐츠에 집중해, 다른 채널보다 매력있는 채널로 자리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홍기성 CJ ENM 미디어사업 본부장은 "젊은 연령층들이 TV와 멀어지고 있는 현재,  지속적으로 웰메이드 콘텐츠를 선보이며 그들이 다시 TV앞으로 돌아오게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금융그룹
한국유나이티드
DB손해보험
DB
롯데캐슬
LX
e편한세상
KB증권
신한금융지주
KB국민은행
SK하이닉스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NH투자증
종근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