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7 금요일
안개 서울 17˚C
맑음 부산 15˚C
맑음 대구 15˚C
흐림 인천 17˚C
흐림 광주 19˚C
흐림 대전 18˚C
흐림 울산 19˚C
흐림 강릉 16˚C
흐림 제주 22˚C
산업

포르쉐코리아, 유소년 축구 행사 '포르쉐 터보 포 드림'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청빛 기자
2025-11-07 10:09:00

독일 Vfb 슈투트가르트서 U12 팀과 합동 훈련 및 친선 경기 진행

국제스포츠교류협회와 협력해 초등학교 5~6학년 학생 대상 선발

독일에서 선발된 한국 장학생과 독일 U12팀이 합동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독일에서 선발된 한국 장학생과 독일 U12팀이 합동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이코노믹데일리] 포르쉐코리아는 국제스포츠교류협회와 진행한 '포르쉐 터보 포 드림 – 풋볼'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르쉐코리아의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의 일환으로 국내 유소년 축구 인재들이 해외 무대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선발된 장학생들은 포르쉐와 파트너십을 이어오는 독일 구단 Vfb 슈투트가르트에서 U12 팀과 합동 훈련 및 친선 경기를 진행했고 VfB 슈투트가르트와 마인츠 05의 분데스리가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MHP 아레나를 둘러보는 등 독일 축구 문화를 체험했다.
 
앞서 지난 9월 포르쉐코리아는 국제스포츠교류협회와 함께 초등학교 5~6학년 학생 대상으로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 축구전용구장에서 축구 캠프를 개최했다. 독일 VfB 슈투트가르트 팀 코치진이 방한해 독일식 전문 훈련을 진행했고 참가자 중 11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했다.
 
마티아스 부세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터보 포 드림-발레에 이어 풋볼까지 참가 아이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열정 덕분에 성공적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아이들이 '터보 포 드림'을 통해 얻은 자신감과 용기,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과 협력의 가치를 토대로 앞으로 더 큰 무대에서 꿈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017년 '포르쉐 두 드림' 캠페인을 시작해 교육, 문화예술, 환경,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동·청소년 지원 활동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한국투자증권
kb금융그룹
삼성화재
DB손해보험
경주시
SC제일은행
삼성전자
KB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카카오
db
씨티
하나금융그룹
교촌
롯데캐슬
NH투자증
NH
신한투자증권
한화
포스코
한화투자증권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이닉스
삼성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