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0 월요일
맑음 서울 10˚C
맑음 부산 12˚C
맑음 대구 13˚C
맑음 인천 10˚C
맑음 광주 12˚C
맑음 대전 11˚C
맑음 울산 13˚C
맑음 강릉 12˚C
구름 제주 15˚C
산업

한국앤컴퍼니그룹,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청빛 기자
2025-11-10 09:46:42

용인 한빛초교·대전 새여울초교서 동시 진행

지난 2022년부터 가족 참여형으로 운영 중

 
한국앤컴퍼니그룹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지난 8일 대전광역시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지난 8일 대전광역시 새여울초등학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이코노믹데일리] 한국앤컴퍼니그룹는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한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경기도 용인시 한빛초등학교와 대전광역시 새여울초등학교에서 동시 진행됐다.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에는 임직원들의 가족 16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벽화 그리기'는 지난 2022년부터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가족 참여형으로 운영 중인 봉사활동으로 학교 내외 공간에 그림을 그려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환경을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매년 상·하반기 활동했고 수도권과 대전 등 지역 소재 학교 및 사회복지기관에 벽화를 그렸다.
 
용인 한빛초등학교에는 소행성∙여우∙장미 등 생텍쥐페리 소설 '어린 왕자'의 상징적인 요소를 따뜻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대전 새여울초등학교에는 '자연과 어울리는 어린이의 일상'을 주제로 숲과 하늘, 새와 나비 등 밝고 생동감 있는 풍경을 그렸다. 이번 벽화의 시안은 국내 NGO와 예술 전문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땀 흘려 완성한 벽화가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꿈을 키우는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으로 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벽화 그리기, 스포츠 재능기부, 해양 환경 정화 활동 등 지난해 약 3000명의 임직원이 330여회 봉사에 참여해 총 1만2000시간의 봉사 시간을 기록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이닉스
db
포스코
삼성전자
하나금융그룹
교촌
SC제일은행
스마일게이트
한화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카카오
경주시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kb금융그룹
NH
신한금융지주
삼성증권
롯데캐슬
DB손해보험
삼성화재
우리은행
NH투자증
한화투자증권
씨티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