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젝시오, 한정판 '프리미엄 2019 간지(干支)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2018-11-07 14:59:42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의 기운을 담은 황금 돼지 간지볼 출시

[젝시오 프리미엄 2019 간지볼.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가 황금 돼지띠 해인 2019년을 앞두고 볼에 돼지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젝시오 프리미엄 2019 간지(干支)볼을 출시한다.

젝시오 프리미엄 2019 간지볼은 젝시오 프레스티지 볼 라인업 정점에 있는 ‘젝시오 프리미엄’ 볼에 황금 돼지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의 기운을 전한다.

젝시오는 2007년 이래 매년 11월 다음해의 간지를 젝시오 골프공에 그려 넣은 간지볼을 출시하고 있으며 올해 돼지 간지볼을 마지막으로 12간지의 골프공을 모두 출시하게 된다.

2019년 기해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이해 출시한 젝시오 간지볼은 소중한 사람에게 복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을 기본으로 돼지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해 패키지 박스를 디자인했다.

젝시오 프리미엄 2019 간지볼에 사용된 ‘젝시오 프리미엄’은 젝시오 볼 라인업 최상단에 위치한 프레스티지 제품으로 정성을 담은 선물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다. 2018년 새롭게 출시한 ‘젝시오 프리미엄’은 낮은 스윙스피드(약 35m/s~41m/s)에도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고반발 슈퍼소프트 미드레이어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면서도 고반발 대구경 슈퍼소프트 E.G.G 코어로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을 만들어 타구감과 비거리 동시 만족을 실현했다.

또한 로열골드 컬러로 출시한 ‘젝시오 프리미엄’은 고급차에 사용되는 고휘도 안료를 코팅하여 영롱한 진주색을 은은히 드러내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고반발 퍼포먼스에 프리미엄의 가치를 간직한 ‘젝시오 프리미엄’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한국유나이티드
NH투자증
SK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KB증권
DB
우리은행
DB손해보험
KB금융그룹
롯데캐슬
LX
신한금융지주
한화
여신금융협회
e편한세상
신한은행
대한통운
종근당
신한금융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