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4˚C
구름 부산 8˚C
구름 대구 7˚C
맑음 인천 7˚C
맑음 광주 5˚C
맑음 대전 6˚C
흐림 울산 8˚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0˚C
IT

[데일리동방 창간] 이주영 국회부의장 “새 플랫폼으로 변신 응원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견다희 기자
2019-06-14 16:07:32

국민들이 희망하는 언론의 역할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

이주영 국회부의장이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데일리동방 창간기념 국민보고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주영 국회부의장(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국회의원)이 종합미디어그룹 아주뉴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데일리동방의 창간기념식에 참석해 언론의 부흥과 새로운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응원했다.

데일리동방은 14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데일리동방 창간기념 국민보고대회'를 열었다. 이와 함께 '기업 지배구조 정착을 위한 기업문화'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했다. 데일리동방은 2018년 여행, 문화 소식을 알리기 위해 만든 매체로 올해 기업문화 혁신을 위한 플랫폼으로 변신했다.

이주영 부의장은 “데일리동방은 기업의 소유지배구조 개선, 윤리경영, 상생협력 등 기업문화부터 경제·경영·사회·정치 등 주요 이슈를 프로파일식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기업가 정신을 갖춘 100년 기업 탄생을 위한 기업문화 혁신의 조력자 역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무척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는 “데일리동방의 창간기념과 겸한 ‘바람직한 기업 지배구조 정착을 위한 기업문화’ 포럼에서 우리 기업들이 지향해야 할 지배구조 문화를 제시할 수 있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소통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이주영 부의장은 “급변하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일방적으로 독자에게 뉴스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독자가 찾아보고 상호 소통할 수 있도록 해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야 한다”며 “데일리동방이 창간 정신을 견지하며 바른 언론의 길을 묵묵히 걷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각계의 독자 여러분들께서도 데일리동방이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 창간 취지를 잘 살릴 수 있도록 성원해주시길 부탁한다”며 “국회 차원에서도 언론의 부흥과 언론인들을 위한 정책적 배려 방안을 더 살피겠다"고 덧붙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퇴직연금
한화
KB금융지주_1
KB퇴직연금
신한라이프
삼성화재
NH
부광약품
종근당
kb
포스코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퇴직연금
nh농협은행
퇴직연금
한국투자증권
KB금융지주_2
DB손해보험
씨티
KB퇴직연금
SK하이닉스
KB금융지주_3
기업은행
녹십자홀딩스
NH투자증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