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11˚C
맑음 부산 13˚C
맑음 대구 11˚C
맑음 인천 9˚C
흐림 광주 11˚C
흐림 대전 9˚C
울산 11˚C
흐림 강릉 8˚C
흐림 제주 12˚C
생활경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전년 대비 3배 증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부장
2021-12-08 16:27:19

'위싱트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은 높은 사전 판매량 기록하며 품절임박

[사진=SPC]

파리바게뜨가 지난 7일까지 ‘파바 딜리버리’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판매한 2021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1위부터 5위까지 각각 △위싱트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산타이즈백 △징글벨징글벨 △펭수산타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과감하게 적용한 제품부터 입체케이크까지 화려한 비주얼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홈파티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 케이크 특성상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인기 케이크를 예약 서비스를 통해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과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현황을 볼 때 일반적으로 15일 이후 예약 수량이 크게 증가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올해 예약 주문 건수는 더 큰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위싱트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등 인기 상위권 케이크는 품절이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썸트렌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언급량이 전년비 약 150% (11/1~12/7 기준) 이상 늘어나며 전년보다 크리스마스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분위기 대반전’이라는 이번 크리스마스 주제에 맞는 화려한 디자인의 케이크들이 많은 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전예약 서비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최대 25% 혜택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진행되며, 제품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 풍선 등 화려한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풍선들로 구성한 ‘파티 데코팩’과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ml 페트병 약 300만개를 재활용한 소재로 따뜻한 질감을 구현한 ‘친환경 부클레 러그’ 등 2종이다. 

 

[사진=SPC]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포스코
부광약품
NH
삼성화재
KB퇴직연금
KB퇴직연금
신한라이프
KB금융지주_3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종근당
SK하이닉스
퇴직연금
기업은행
DB손해보험
KB금융지주_2
녹십자홀딩스
kb
우리은행
씨티
KB퇴직연금
퇴직연금
nh농협은행
KB금융지주_1
NH투자증
신한은행
한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