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경동제약 '그날엔', 아이유 등장 신규 TV 광고 방영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2-02-07 14:46:12

[사진=그날엔 신규 TV광고]

 경동제약은 진통제 ‘그날엔’의 신규 TV 광고 방영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6년째 경동제약 그날엔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당신과 통증 사이엔, 그날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이 끝난 이후 돌아올 희망적인 일상의 모습을 담고 있다.
 
2022년 그날엔 신규 TV 광고에서 아이유는 흰 종이 배경에 ‘그리운 풍경, 그리운 만남, 그리운 여유’라는 해설과 함께 등장한다. 아무것도 없이 펼쳐진 종이 배경은 곧 색이 덧입혀진 종이 일상으로 바뀌고, ‘돌아올 일상에 통증의 자리는 없도록, 그날엔이 먼저 채울게요’라는 아이유의 멘트와 함께 진짜 일상으로 돌아온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경동제약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온 국민의 일상이 멈춘 지 2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가운데, 돌아올 일상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광고에 담고 싶었다”며 “일상이 돌아와도 그 일상에 통증은 돌아오지 않고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보냈으면 한다는 그날엔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경동제약 ‘그날엔’은 이부프로펜을 주성분으로 한 진통제로 두통, 치통, 생리통, 관절통 등 다양한 통증에 효과를 나타내며, 오한이나 발열 시에도 효능이 있는 해열소염진통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KB증권
한화
LX
신한금융
종근당
롯데캐슬
한국유나이티드
대한통운
KB금융그룹
DB
e편한세상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
SK하이닉스
우리은행
미래에셋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