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꽃 케이크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캐릭터 케이크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생화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꽃 장식과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메시지 픽(pick)으로 케이크를 장식해 화려한 비주얼과 선물의 가치를 높인 꽃 케이크를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딸기 바닐라 케이크 위에 생화의 느낌을 고스란히 살린 장미 장식을 더한 ‘핑크 바닐라 케이크’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을 가진 아네모네 장식과 3가지맛의 베리크림이 조화로운 베리 생크림 케이크 ‘핑크베리 케이크’ △상큼한 레몬시트와 고흥 유자크림이 어우러진 레몬유자 케이크 위에 노란 수선화 장식을 올린 ‘레몬 유자케이크’ 등이다.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캐릭터 케이크에 아기자기한 캐릭터 장난감을 올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케이크 제품도 출시한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케이크를 시크릿쥬쥬 별의여신의 주인공 ‘쥬쥬’의 드레스로 표현한 ‘시크릿쥬쥬 케이크’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에 귀여운 덤프트럭 모형 등 공사장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고 실감나게 표현한 ‘중장비 케이크’ △초코 케이크와 화이트 케이크로 구성된 2단케이크 위에 뽀로로와 친구들을 피크닉 콘셉트로 꾸민 ‘피크닉 케이크’ 등이다.
특별한 의미를 담아 정성스럽고 풍성하게 구성한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금전운과 풍요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외관에 AOP인증(엄선된 산지에서 전통과 명성을 꾸준히 지켜가는 프리미엄 유가공품에 대해 부여하는 유럽의 산지 인증제도) 프리미엄 에쉬레 버터를 황금빛으로 그을리듯 구워 풍미를 더한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 △엄선된 목장에서 갓 집유한 원유로 만든 크림치즈와 파마산 치즈 가루를 넣어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치즈 구움케이크를 황금빛 컬러의 패키지에 담아낸 ‘골든 치즈베이크’△구운 과자 속에 화이트 초코, 딸기, 밀크초코 크림 등을 정성스레 샌드해 프랑스 전통 고프레(Gaufres, 프랑스어로 와플을 의미하며 얇게 구운 과자 사이에 크림을 샌드해 만든 프랑스 전통과자)를 그대로 구현한 ‘프렌치 고프레’ △황금 배합으로 완성한 부드러운 빵에 로스팅한 고소한 땅콩과 앙금을 담은 ‘만월빵 땅콩샌드’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영국 디자이너 ‘수잔나가롯(Susannah Garrod)’과의 협업을 통해 리본을 활용한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담긴 패키지에 제품들을 담았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리본을 모티브로 하여 사랑스럽고 화사한 5월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한편, 풍성한 혜택과 함께 편리하게 가정의 달을 준비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인 ‘파바위크’도 진행한다. 4월 28일까지 해피오더앱 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가정의 달 제품 사전 예약 시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요기요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에는 4000원의 혜택을 전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3일까지 파바데이에는 가정의 달 제품 포함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2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거리두기 완화로 여느 때보다 더 반가운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감사와 사랑의 의미를 담은 이번 파리바게뜨 가정의달 제품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