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12˚C
맑음 대구 12˚C
맑음 인천 8˚C
맑음 광주 7˚C
맑음 대전 8˚C
맑음 울산 8˚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3˚C
생활경제

'리니지소주·카트라이더라면'…식품·주류업계, 게임사와 이색 협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9-09 14:01:03

원스피리츠, 엔씨소프트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출시

[사진=원스피리츠]


[이코노믹데일리] 식품·주류업계가 게임사들과 이색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가수 박재범이 운영하는 원스피리츠는 엔씨소프트와 함께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출시한다.

협업 제품은 라벨에 리니지W의 디자인 요소가 접목돼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원소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양사는 주석잔 등이 들어있는 한정판 세트를 선보이는 동시에 리니지W 유저를 위한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14∼18일에는 협업 제품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도 열 예정이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리니지W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 술, 우리 게임이 함께 세계로 진출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뚜기는 넥슨과 함께 지난해에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디자인이 반영된 진라면 용기면을 출시한 바 있다.

진라면 순한맛 용기에는 카트라이더 캐릭터인 '다오'를, 매운맛에는 '배찌'를 각각 적용했는데 양사는 최근 용기 디자인을 새로 바꿨다.

오뚜기는 현재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넥슨은 지난 6월에는 GS25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빵을 출시하기도 했다.

SPC삼립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포켓몬을 수집하는 게임인 '포켓몬고'와 협업한 포켓몬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PC삼립은 포켓몬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뒷면에 새겨진 포켓몬빵 띠부씰(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스티커)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