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엘리트 던전' 업데이트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엘리트 던전'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2-09-23 16:54:44

'아케인 리버 던전'에 추가된 세 번째 던전 '드림 브레이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아케인심볼 : 레헬른', 경험치 등 제공

엘리트 던전 등 다양한 개릭터 밸런스 및 스킬 업데이트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상세내용을 살펴보면 ‘드림 브레이커’는 ‘아케인 리버 던전’에 추가된 세 번째 던전으로, 총 5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던전은 ‘루시드’의 악몽을 멈추는 콘셉트로 전개되며, ‘루시드’ 내면세계에 있는 ‘악몽의 오르골’을 격파하고 ‘숙면의 오르골’을 지켜 노란색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클리어할 수 있다. 

게이지가 전부 노란색이 되면 스테이지 클리어, 전부 보라색이 되면 스테이지 실패로 종료가 되며 각 스테이지의 제한 시간은 3분으로 제한되며 시간이 지나도 실패로 종료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사진=넥슨]]


스테이지 클리어 시 ‘아케인심볼 : 레헬른’과 경험치, 드림 포인트를 제공하며, 드림 포인트는 ‘게이지 홀드’, ‘자각의 종’, ‘헝겊인형 소환’, ‘폭파’ 등 전투를 돕는 스킬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매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마다 '드림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으며 드림포인트를 사용 해 던전 스킬을 사용 할 수 있다.

획득한 드림포인트는 사용하기 전까지는 소멸되지 않으며 (최대 2000 포인트까지 누적) 스테이지당 1번씩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 5 이상으로 한번이라도 클리어 한적이 있다면 중간 스테이지부터 이어서 시작 할 수 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사진=넥슨]]


주요 개선사항으로는 Lv.185 이상 캐릭터로 입장 가능한 신규 엘리트던전'버려진 발굴지'가 추가 되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사진=넥슨]]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6일까지 ‘콘텐츠 버닝 이벤트’를 실시하고, 빠른 성장을 돕고자 이 기간 일일 콘텐츠 완료 경험치를 제공하여 보다 빠르게 고레벨존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같은 기간 ‘매일매일 원정대 도전’ 이벤트를 열고, 원정대 클리어 시 ‘원정대 인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인장은 전용 상점에서 ‘핑크빛 성배’, ‘카오스 골든 클로버 벨트’, ‘시그너스의 코히누르’, ‘분노한 자쿰의 벨트’,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 등 보스 전리품 구매에 사용 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보령
부영그룹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lx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대한통운
하이닉스
기업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우리은행
KB증권
대원제약
하나증권
DB
주안파크자이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