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10-27 17:02:16

일곱 개의 대죄에는 '방패용사 성공담' 콜라보레이션 진행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지역과 함께 상위 아이템 업데이트

넷마블은 27일 자사 MMORPG 2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은 일곱 개의 대죄 업데이트 이미지[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자사 주력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2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업데이트된 게임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으로 각각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과 신규 시나리오, 지역 등이 업데이트됐다.

먼저 일곱 개의 대죄에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방패용사 성공담'의 캐릭터들이 콜라보해 등장하게 된다. 추가된 영웅은 '방패용사 이와타니 나오후미', '나오후미의 검 라프타리아', '퀸의 후계자 필로', '수렴구 용사 카자야마 키즈나' 등 4종으로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마일리지가 300점이 되면 SSR 영웅을, 600점이 되면 신규 콜라보 영웅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함께 스페셜 미션도 추가됐다. 전용 이벤트 미션을 완수하면 콜라보 픽업 티켓과 함께 신규 캐릭터 중 하나인 수렴구 용사 카자야마 키즈나를 얻을 수 있다. 미션과 함께 2주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다이아(유료재화) 10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은 27일 자사 MMORPG 2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미지[사진=넷마블]


블레이드&소울(블소) 레볼루션에는 신규 시나리오 '이계 5막 2부, 종의 전쟁'이 추가됐다. 신규 지역과 함께 필드보스와 보상 등이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무공 능력을 상승시켜주는 아이템 '무공패'에 새로운 최상위 등급 '고대' 등급이 추가됐다. 고대 등급 무공패에는 기존 최상위 등급이던 전설 무공패에는 없는 2차 옵션이 추가된다. 또 전장 등급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 3단계로 세분화하고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이 겨룰 수 있도록 매칭 방식도 개선했다.

블소 레볼루션에는 오는 1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3종 할로윈 축제 관련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 내 임무를 완수하면 성장 재화와 제작형 아이템 도안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MMORPG 2종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일곱 개의 대죄를 포함한 주요 게임 10종에선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넷마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