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는 30일 'OASIS 2: YOU'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11-23 10:42:08

광전사 직업 개선 및 클래스 체인지 등 콘텐츠 추가...편의성 업데이트도

엔씨소프트는 오는 30일에 리니지M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엔씨소프트]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의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에 곧 업데이트되는 'OASIS 2: YOU' 상세 콘텐츠가 공개됐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30일 실시되는 업데이트 내용을 23일 공개했다. 리니지M 이용자들은 △광전사 클래스(직업) 개선 △클래스 체인지 △경험치 합산 △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 △다양한 편의성 개선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먼저 광전사 클래스에는 △특정 범위 내 대상을 도발해 자신을 공격하게 하고 '타이탄' 관련 스킬이 대폭 강화되는 '골든 플레이트' △원거리 대상에 도끼를 던져 목표물 효과를 주고 해당 목표에게 '하울'을 사용하면 광역 폭발 효과가 발생하는 '그레이트 마울' 등이 추가된다. 기존 '타이탄(인피니티)', '데스페라도' 등 스킬도 개선됐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는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를 기념한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2월 14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광전사’로 바꿀 수 있다. 사용 중인 아이템과 스킬도 ‘광전사’에 맞게 교체 가능하다. ‘경험치 합산’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한 캐릭터의 경험치(80레벨 이상)를 다른 캐릭터(85레벨 이상)로 옮겨 합산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새로운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을 추가한다. 이용자는 ‘오림의 흔적’에 입장해 4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다. 각 캐릭터의 전용 스킬을 사용해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전용 보상인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 상자’, ‘오림의 흔적 변신 카드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아이템 컬렉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 UI 세분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인벤토리 UI 개선’ △상황에 따라 장비 선택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장착 UI 세트 기능 개선’ 등을 진행해 이용자 편의성도 개선했다.

또 오는 28일 오후 8시 특별 생방송 '인사이드M 시즌4: 오아시스 어드벤처'를 진행해 업데이트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방송 이후 특별 보상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오는 29일까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OASIS 2: YOU’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며 "관련 이벤트와 굿즈 판매도 병행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손해보험
LX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한화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KB증권
NH투자증
신한금융
KB금융그룹
SK하이닉스
DB
NH투자증권
대한통운
여신금융협회
e편한세상
신한은행
롯데캐슬
한국유나이티드
종근당
KB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