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디야커피, 점주협의회 발족…"상생·동반성장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12-15 11:13:10

정기적 소통으로 효과적인 상생안 마련

권익범 이디야커피 대표이사(오른쪽)와 김승태 점주협의회장(당산중앙점주)이 상생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디야커피]


[이코노믹데일리] 이디야커피는 점주협의회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점주협의회는 본사와 가맹점간 보다 적극적인 의사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상호 이해와 협의의 과정을 통해 동반성장하기 위해 결성됐다.
 
이날 점주협의회 발대식 행사에서는 점주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된 당산중앙점 김승태 점주를 비롯한 7개 매장 점주와 본사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디야커피 점주협의회는 전국 통합형 협의회로 전국 3000여개 가맹점 간 활발한 소통의 활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실질적인 상생안 마련을 위해 올해 상반기에 상생협력팀을 신설했다. 의사소통 채널을 마련해 이전보다 더욱 본사와 가맹점이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상생협력팀은 향후 점주협의회와 함께 분기별 간담회를 진행해 적극적으로 현장의 소리를 듣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또 월 단위 권역별 지역 매장을 방문해 매장 운영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확인해 신뢰받는 본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점주협의회 발대식을 통해 점주님들의 말씀에 더 귀 기울일 수 있게 됐다”며 “현장중심경영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로 삼고 이디야커피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더 나은 상생방안을 도출하며 동반성장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