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넥슨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3억원 기부…어린이 재활치료 질 '향상'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넥슨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3억원 기부…어린이 재활치료 질 '향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지현 인턴기자
2022-12-21 17:12:38

병원 내 재활치료ㆍ인지치료 등 시설 확충에 사용

2016년 이후 총 25억원 기부

넥슨재단 운영기금 전달식. 왼쪽부터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이원일 신임 병원장 내정자, 넥슨재단 김정욱 이사장,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 [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재단이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특수치료 활성화를 위해 운영기금 3억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이번 기금으로 재활치료실 개조와 의료 장비 교체, 보강을 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기존 스누젤렌(발달장애 아동들의 재활을 돕는 기구)실 확장 △전산화 인지치료실 구조 변경 및 치료공간 확충 △휠체어 접근성 개선 및 전산화 장비 최신화 등으로 어린이 재활치료 질을 높인다.

김정욱 넥슨재단 이사장은 "어린이들이 보다 질 높은 재활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 시설 개선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뜻 깊다"며 "아이들이 수준 높은 의료 환경에서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과 넥슨재단은 지난 2016년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개원 이후 다양한 사업을 후원해왔다. 어린이 재활치료 및 병원 운영을 위한 기부금액만 지금까지 총 25억원에 달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
SK하이닉스
종근당
NH투자증권
KB국민은행
NH투자증
롯데캐슬
e편한세상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KB증권
DB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대한통운
DB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LX
한국유나이티드
우리은행
신한금융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