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엔씨소프트, '리니지W'와 '리니지 리마스터'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2-08 17:11:19

엔씨소프트, 리니지W와 리니지리마스터 대규모 업데이트[사진=엔씨소프트]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대표 MMORPG '리니지W'와 '리니지 리마스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리니지W가 2월 22일 ‘4th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업데이트를 진행

2월 22일 ‘진명황의 집행검’, 신규 던전 ‘라스타바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 이벤트 참여 재화, 장비, 성장 지원 보급품 등 다양한 아이템 제공


리니지W 이용자는 2월 22일부터 △신규 아이템 ‘진명황의 집행검’ △신규 던전 ‘라스타바드’ △라스타바드 신규 보스로 등장한 4대 군왕(명법군왕 헬바인, 암살군왕 슬레이브, 마수군왕 바란카, 마령군왕 라이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진명황의 집행검’은 리니지 IP를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게임 속 캐릭터인 ‘단테스’가 스스로를 ‘진명황’이라 부르며 사용한 검으로, 최고의 성능과 절대 권력을 상징한다.

2월 21일까지 ‘진명황의 집행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시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를 위한 재화 ‘라스타바드의 흔적’ △컬렉션에 등록 가능한 아이템을 받는 ‘집행자의 장비 보급 상자’ △ 개봉 시 다양한 보급품을 얻는 ‘집행자의 성장 지원 상자’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라스타바드 부스팅 지원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W는 업데이트 후 ‘라스타바드’를 무대로 최고의 연합을 가리는 전투 이벤트 ‘THE LAST THRONE’를 추후 진행할 예정이다.


리니지 리마스터, ‘‘아덴 리버스 Vol.1 반격의 서막’’ 업데이트 진행

‘군주’ 클래스 리부트 진행…스킬 추가 및 리뉴얼 통해 ‘카운터 군주’로 전투 스타일 변화
‘아덴 리버스 쿠폰’, ‘시그니처 패스’, ‘리버스 포인트’ 등 활용해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리니지의 ‘군주’ 클래스(Class, 직업)를 카운터(Counter, 반격) 전투 스타일로 리부트했다. 군주 클래스 이용자는 △근거리 물리 공격을 회피한 후 카운터 공격을 통해 스턴(Stun, 기절) 효과를 부여하는 ‘컨쿼러’ △PvP 대미지 감소 효과를 적용하고 주변 혈맹원과 대미지를 나누는 ‘브레이브 유니언’ △타이런트 스킬 대미지를 강화하고 공격 속도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타이런트: 엑스큐션’ 등 신규 스킬을 활용해 ‘카운터 군주’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리니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아덴 리버스 쿠폰 △시그니처 패스 △리버스 포인트 등 3종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4월 5일까지 ‘아덴 리버스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레벨에 따라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아덴의 보급 선택 상자’ △’아덴의 수호 가더’와 ‘아덴의 수호 방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아덴의 수호 장비 선택 상자’ △1일 1회 사용 가능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하는 ‘아덴의 가호’ 등 3종의 아이템을 받는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그니처 패스’는 89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릭터를 지정한 이용자는 일정 경험치를 획득할 때마다 ‘퓨어 엘릭서’, ‘퓨어 엘릭서(EXP)’, ‘아인하사드 포인트 충전석(이벤트)’를 2개씩 받는다. 아이템은 총 10회까지 반복해서 수령 가능하다.

이용자는 4월 12일까지 ‘리버스 포인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콘텐츠를 플레이해 받은 ‘리버스 포인트’로 ‘엘릭서 100% 제작권 (이벤트)’, ‘엘릭서(EXP)’ ‘퓨어 엘릭서 상자’ 등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는 이외에도 △’버림받은 자들의 땅(인터)’ 상시 오픈 △’숨겨진 사냥터’ 부스트 모드 추가 △‘용맹의 메달 시즌7’ 등의 업데이트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로 △레벨별 메리트 시스템 △용기사 리부트 △잊혀진 섬 인터서버 △변신 리뉴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메리츠증권
KB증권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부영그룹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국민은행
넷마블
DB
신한금융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경남은행
하이닉스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대원제약
보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