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온라인 창의학습 플랫폼 '퓨처랩 메타' CBT 참여자 모집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온라인 창의학습 플랫폼 '퓨처랩 메타' CBT 참여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4-04 16:29:16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온라인 창의 학습 플랫폼 '퓨처렙 메타' 참여자 모집[사진=스마일게이트]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온라인 창의학습 플랫폼 ‘퓨처랩 메타’ 클로우즈베타테스트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화) 밝혔다.  

CBT 모집기간은 4월 10일까지이며 개임 개발, 사운드,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간 동안 어린이, 청소년 참가자들은 직접 퓨처랩 메타를 시연해 참가 하고 참가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해 점차 고도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퓨처랩 메타 CBT 는 4월 12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퓨처랩 메타는 어린이, 청소년들이 온라인 환경에서 본인의 관심사를 발견하고, 흥미를 갖고 탐구할 수 있도록 고안한 온라인 창의학습 플랫폼이다. 

‘퓨처랩 메타’는 ‘괴물 월드’, ‘게임의 숲’, ‘사운드 스튜디오’ 등 세 개의 영역으로 구성됐다. ‘괴물 월드’는 참여자가 괴물 월드라는 세계(가상공간)의 창조자가 되어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고, 스토리텔링을 기획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이번 퓨처랩 메타 CBT 참가자들에게는 e-참여 인증서가 발급된다. 또 스마일게이트 IP 굿즈도 별도로 제공될 예정이다.  

퓨처랩 오숙현 실장은 “지난 7년 여 간 퓨처랩은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학교(MIT) 미디어랩, 영국 BBC 마이크로비트 교육재단 등 글로벌 협력 파트너들과 함께 ‘창의학습’에 대해 연구, 개발해왔다.”라며 “퓨처랩 메타는 그동안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창의학습’ 환경을 조성해 온 퓨처랩의 교육 철학이 온라인으로 저변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증권
KB증권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넷마블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보령
신한은행
부영그룹
국민은행
대원제약
우리은행
하이닉스
경남은행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기업은행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