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용인 보바스 어린이의원 방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9-25 16:21:20

어린이 구강검진·관리 교육과 자일리톨껌 등 선물

25일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116회차 진료를 맞아 용인시에 위치한 보바스 어린이의원을 방문했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지난 21일 116회 진료차 경기 용인시 보바스 어린이의원을 방문했다. [사진=롯데웰푸드]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진료 116회차를 맞아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보바스 어린이의원을 방문했다.
 
25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에는 배성우 롯데웰푸드 제과마케팅본부장과 최종기 대한치과의사협회 대외협력이사, 샤롯데 봉사단을 포함한 봉사 인력 10여명 등이 참석했다. 보바스 어린이의원 이용자를 대상으로 지난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료했다.
 
방문한 전문의료진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구강검진과 건강한 치아를 위한 구강관리 교육 등을 실시했다. 또 자일리톨껌 등 롯데웰푸드 간식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 2013년부터 실시한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올해 11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사업이다.
 
월 1회씩 장애인 단체 및 치과 의료 취약 지역에 직접 찾아가 무료 치과 진료와 구강 보건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DB손해보험
NH투자증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대한통운
한국유나이티드
신한은행
우리은행
롯데캐슬
한화
SK하이닉스
미래에셋
e편한세상
하나금융그룹
LX
신한금융
종근당
KB국민은행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