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광동제약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비타500 허니로열 곰돌이 푸 에디션’을 출시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광동제약은 ‘곰돌이 푸’와 함께 연상되는 ‘꿀단지’에서 힌트를 얻어 비타500 허니로열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에 곰돌이 푸 모양 유리병을 적용했다. 비타500 허니로열 곰돌이 푸 에디션(이하 비타500 허니로열)은 △비타민C 500mg △아카시아벌꿀 △로열젤리펩타이드 △수용성 프로폴리스추출물을 함유한 ‘건강한 비타민C 비타500’ 브랜드 라인업이다.
비타500 허니로열은 지난달 25일부터 광동제약의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며, 8일부터 비타500 전용 곰돌이 푸 굿즈와 비타500 허니로열 제품이 함께 구성된 결합상품을 선판매한다. 이후 온라인과 편의점으로 유통채널이 확대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모든 세대에게 사랑 받는 비타500과 곰돌이 푸가 서로 잘 어울려 디즈니코리아와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비타500 라인업에 제주 돌하르방, 잔망루피 등을 병 모양에 적용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지난해 3월 출시된 비타500 콜라겐 잔망루피 에디션은 광동상회 선판매 개시 후 완판 행진을 기록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