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하며 편의점 CU와 함께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 관련 상품들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만 5천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다다익선 이벤트’와 CU 멤버십 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더블적립 이벤트’로 나뉜다.
‘다다익선 이벤트’는 즉석조리 피자, 피자빵, 피자치즈, 피자맛 스낵 등 총 17종의 피자 관련 상품들과 탄산음료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응모 인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금액의 비트코인이 지급된다. 26일 행사 종료 시점 총 응모 인원에 따라 △1만 명 미만 응모 시 1만 5천원 △1만 명 이상~2만 명 미만 응모 시 2만원, △2만 명 이상 응모 시 2만 5천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증정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CU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뒤, 포켓CU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31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단,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빗썸 회원가입과 계좌 연동이 필요하다.
또한,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 포인트의 50배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이 최대 5천원 한도로 지급되는 ‘더블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쿠폰 코드는 31일까지 등록해야 하며, 비트코인은 6월 4일 일괄 지급된다. 혜택이 조기 소진될 경우 원화 포인트로 지급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빗썸이 기획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고객의 가상자산에 대한 경험을 보다 확장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