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자랜드, 6월 상반기 축제…에어컨 신상품 최대 25%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5-30 10:16:32

온라인서 에어컨 이월 상품 최대 42% 저렴

서큘레이터 반값·신혼부부 패키지 가전 할인도

한 고객들이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가전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한 고객들이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가전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이코노믹데일리] 전자랜드가 상반기를 결산하며 다채로운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세일랜드’ 행사를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30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전국 직영점에서 주요 제조사의 2024년 에어컨 신상품 행사 모델을 최대 25% 할인한다.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에어컨을 산 고객이 선풍기와 제습기 행사 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도 받는다.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선 에어컨 이월 상품을 최대 42% 할인하고 즉시 할인 쿠폰 5만원을 제공한다. 상품 개발자가 추천하는 인기 서큘레이터를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특정 지점별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아울렛 내에 숍인숍으로 입점한 전자랜드 송도점, 김포점, 가산점, 스페이스원점, 대전점 등 5개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4%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증정한다.
 
5개 지점 한정 수량으로 에어컨과 냉장고, TV 특가 모델 6품목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는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6일부터 9일까지 두 차례 진행한다.
 
전국 주요 지점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선보인다. △내달 1일부터 2일까지 경기도 부천시 중동점 △6월 8일부터 9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 죽전점과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점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대전광역시 서구 대전본점에서 각각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박람회에 참석해 가전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650만원의 할인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폭염이 시작된 후 에어컨을 사러 가면 설치에 최소 10일 이상 소요될 가능성이 높아 미리 준비해야 한다”며 “올해 여름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가전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M-able
KB금융그룹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SK하이닉스
메리츠증권
롯데카드
KB국민은행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KB손해보험
우리카드
우리은행
삼성증권
종근당
LGxGUGGENHEIM
신한라이프
신한금융그룹
한국투자증권
엘지
농협
미래에셋자산운용
이편한세상
KB증권
셀트론
동아쏘시오홀딩스
삼성전자 뉴스룸
농협
한국토지공사
하나증권
신한은행
롯데캐슬
NH
여신금융협회
DB그룹
쿠팡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