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삼성증권이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채권을 매수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포인트 및 최대 16만원 현금 리워드를 지급하는 '채권으로 더 든든한 내일! 채권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5일 이 같이 밝히며 "국내 및 해외 채권 등 매수하는 채권에 따라 최대 네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첫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인 엠팝(mPOP)에서 해외채권 1천달러 이상 순매수한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두번째는 지난달 30일까지 삼성증권에서 채권 거래를 한 번도 하지 않은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HTS·DTS, 엠팝, 오늘의투자, 모니모)로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원 이상 첫 순매수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세번째는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로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누적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1천만원 이상은 5천원, 5천만원 이상은 3만원, 1억원 이상은 10만원, 5억원 이상은 15만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기채(만기일 2029년 1월 1일 이후인 국내 채권)를 장외에서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각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각 리워드는 2024년 9월말 지급될 예정이다.
이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