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HDC현대산업개발, 광복절 맞아 독립유공자 물품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8-14 15:47:50
HDC현대산업개발은 14일 서울 용산구 보훈회관에서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를 돕기 위한 냉감침구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14일 서울 용산구 보훈회관에서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를 돕기 위한 냉감침구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8·15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를 돕기 위한 냉감침구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서울 용산구 보훈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79주년을 맞은 광복절, 독립유공자와 보훈 가족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를 되새기기 위해 진행됐다. 광복절 희생과 헌신의 감사를 기념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첫 번째 기부행사다.
 
전달식에는 박희영 용산구청장, 박율균 용산구 보훈단체연합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용산복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위국헌신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냉감침구 100세트를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에서 광복절을 맞아 지원하는 냉감침구 세트는 상이군경회, 전몰군경유족회, 전몰군경미망인회, 광복회, 무공수훈자회, 6.25 참전 유공자회, 월남전참전자회, 고엽제전우회, 특수임무유공자회 등 용산구 9개 보훈단체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기부 전달식을 통해 독립유공자분들과 보훈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에 공로해온 이웃들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번 광복절 맞이 전달식을 통해 지원된 냉감침구 세트는 감사의미와 함께 최근 연일 밤낮으로 지속되는 불볕더위 여름나기 물품으로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정책브리핑
컴투스
NH농협
하나금융그룹
다올투자증권
대신증권
SK하이닉스
우리은행_1
KB_페이
과실비율정보포털
한국콜마홀딩스
우리은행_3
현대
미래에셋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캐피탈
청정원
cj프레시웨이
DB그룹
국민은행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우리은행_2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