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7 목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8˚C
맑음 대구 9˚C
맑음 인천 4˚C
광주 5˚C
흐림 대전 5˚C
흐림 울산 6˚C
구름 강릉 5˚C
흐림 제주 8˚C
건설

HDC현대산업개발, 안전·품질 최우선 기업문화 확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5-02-27 16:44:48
HDC현대산업개발은 27일 2025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27일 '2025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코노믹데일리] HDC현대산업개발은 27일 '2025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경구 대표이사, 조태제 CSO 등 경영진을 비롯한 현장소장 및 임직원, 협력업체 대표 등 190여명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날 선포식에서 올해 안전·품질 관련 중점 추진 사항을 밝히고 우수 현장과 협력업체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
 
조태제 HDC현대산업개발 CSO는 "지난해 협력업체,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 끝에 안전 품질 수준을 끌어올릴 수 있었다"며 "올해 역시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 과제로 여기며 우리의 문화와 정신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안전·품질 선포식을 통해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고 높은 품질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줌과 동시에 소통과 협력을 통해 나아가야 할 방향과 목표를 협력업체와 임직원 모두가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올해 HDC현대산업개발의 안전과 품질을 책임질 제31기 안전 품질위원회 출범과 인증식 수여도 진행됐다.
 
안전 품질위원회는 HDC현대산업개발에 등록된 협력업체 대표 43명으로 구성됐으며 협력사의 자율적인 참여를 통해 무재해 현장을 만들고 자체 품질 점검 활동 등으로 하자발생을 줄여 건설 현장의 품질 향상을 이루기 위해 설립된 조직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현대백화점
신한금융
LG에너지솔루션
미래에셋
GC
하나카드
한국콜마
쿠팡
종근당
여신금융협회
올리브영
NH농협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KB손해보험
일동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