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GS글로벌, '모두의충전'과 제휴…BDY 전기트럭 구매고객에 충전 포인트 쏜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산업

GS글로벌, '모두의충전'과 제휴…BDY 전기트럭 구매고객에 충전 포인트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효진 기자
2024-10-08 16:03:20

BYD 1t 전기트럭 T4K 구매시 충전 상품권 제공

GS글로벌X모두의충전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GS글로벌
GS글로벌X모두의충전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GS글로벌]
[이코노믹데일리] GS글로벌이 비야디(BYD)의 1t 전기트럭인 T4K의 고객 접근성과 충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두의충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인 모두의충전은 애플리케이션 누적 다운로드 61만회 이상,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15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모두의충전 앱엔 T4K 구매 상담 신청 페이지가 개설된다. GS글로벌은 비야디 T4K의 판매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T4K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충전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의충전 앱을 통해 T4K 프로모션 페이지를 들어가 구매 상담을 신청한 후 최종 구매한 고객 10명에게 모두페이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두페이는 모두의충전 자체 결제 솔루션이다.

이 외에도 GS글로벌은 전기트럭 구매 장벽을 낮추기 위해 T4K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보조금 지원, 배터리 보증 정책 연장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부터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현재까지 약 170대를 판매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T4K 구매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T4K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