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뮤지컬 '알라딘' 관람권을 경품으로 하는 '빗썸 컬쳐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캠페인으로 오는 12월 2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다.
빗썸은 자체 플랫폼인 '빗썸 혜택존'에서 룰렛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룰렛을 돌리면 △뮤지컬 '알라딘' VIP석 △R석 △S석 △A석 좌석 티켓과 빗썸 포인트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빗썸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신규 회원은 계좌 연결을 완료하면 30일간 자동으로 참여할 기회를 얻는다. 기존 회원은 매일 한 차례 이상 가상자산 거래를 통해 참여 자격을 얻는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내년 1월 23일(목) 오후 7시 30분 또는 2월 2일(일) 오후 3시 공연 중 하나의 관람권(1인 2매)을 받게 된다. 공연 일정 및 좌석 정보는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로 안내된다. 단 관람권은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이강현 빗썸 제휴마케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