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동국제약은 '흉터 굿바이(Goodbye)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는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흉터 케어 의료기기 '프로슈티컬 스카겔'의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총 3억원 매출 달성 기념 이벤트다.
동국제약은 토스 원데이 특가를 18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최대 72% 할인 판매, 미백기능성 화장품 '센텔리안24 더마마스크팩3 브라이트닝 포뮬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동국제약은 11번가서 16일과 17일 총 이틀간 이벤트를 진행, 프로슈티컬 스카겔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상처부위 보호 의약외품 '마데카 메디패치 프리컷'을 제공했다.
프로슈티컬 스카겔은 지난해 말 출시된 바르는 흉터 케어 제품으로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비타민C 유도체', '실리콘 겔'을 함유하고 있어 △생활 흉터 △화상‧수술 흉터 △오래된 켈로이드성 흉터 △건조하고 가려운 흉터 등 다양한 흉터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로 인증받아 임산부나 어린이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프로슈티컬 스카겔이 다양한 흉터에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연중 최대 혜택 증정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