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8 수요일
IT

디플러스 기아, SNU안과와 손잡고 맞춤형 눈 건강 관리 솔루션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5-01-06 14:20:34

e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지원 기대

사진디플러스 기아
사진=디플러스 기아
[이코노믹데일리] e스포츠 구단 디플러스 기아가 SNU안과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NU안과는 디플러스 기아 소속 선수들의 눈 건강 관리를 위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형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SNU안과는 서울 신사역에 위치한 안과 전문 병원으로 20대부터 70대까지 모든 연령대의 시력 교정 및 안 질환 치료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과 같은 시력 교정술뿐만 아니라 백내장 치료를 위한 인공수정체 삽입술 등 다양한 안과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 의료진과 체계적인 장비를 통해 국가대표 선수, 골프 선수, 아이돌, 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의 수술을 진행한 이력이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e스포츠 선수들에게 특화된 눈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의상 SNU안과의 대표원장은 “장시간 모니터를 가까이할 수밖에 없는 e스포츠 선수들은 일반인보다 눈의 피로도가 높고 안구 건조증이나 안압 증가와 같은 눈 건강에 대한 우려 요소가 많다”며 “SNU안과만의 분야별 전문 의료진, 원스톱 진료 시스템, 맞춤형 치료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준영 디플러스 기아 부대표는 “e스포츠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SNU안과와 협업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SNU안과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수들에게 좋은 환경에서 경기할 수 있도록 지원 예정이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손해보험
미래에셋
KB국민은행 2/3
신한투자증권
KB국민은행 3/3
HD한국조선해양
이마트
KB금융그룹 3/4
삼성화재
손해보험
신한금융
KB금융그룹 4/4
LG
부산은행
신한은행
KB금융그룹 2/4
미래에셋자산운용
CJ올리브영
익시오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1/4
메리츠증권
KB국민은행 1/3
삼성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