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일보
베트남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그라비티 북미 지사, '라그나로크 M: 클래식' 동남아 정식 출시…"풍성한 혜택 제공"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6.01.28 수요일
맑음 서울 -6˚C
맑음 부산 -1˚C
맑음 대구 -3˚C
맑음 인천 -5˚C
맑음 광주 -1˚C
맑음 대전 -3˚C
흐림 울산 1˚C
맑음 강릉 -2˚C
맑음 제주 3˚C
IT

그라비티 북미 지사, '라그나로크 M: 클래식' 동남아 정식 출시…"풍성한 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지환 수습기자
2025-02-14 17:39:55

이날(14일) PC·모바일 버전 동시 출시

재화 단일화·아이템 획득 편의성 제고…공정한 플레이 환경 조성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M 클래식 포스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M: 클래식' 포스터

[이코노믹데일리] 그라비티의 북미 지사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가 14일(현지시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M: 클래식’을 동남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GVI는 이날 오전 10시(현지시간) 동남아시아 9개국에 ‘라그나로크 M: 클래식’의 PC·모바일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모바일 버전은 각 지역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할 수 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M: 클래식’이 동남아 지역에서 처음 출시되는 게임이라며 아직 다른 국가 출시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M: 클래식’의 가장 큰 특징은 공정한 환경을 조성해 이용자가 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점이다. 게임 내 재화는 ‘제니(Zeny)’ 하나뿐이며 모든 아이템은 상점 없이 플레이만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의 성장 부담을 줄이기 위해 17가지 혜택이 포함된 월간 패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장비 강화도 15레벨까지 실패 없이 진행할 수 있다. 게임을 하지 않아도 24시간 자동 사냥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은 지난해 11월 14일부터 시작됐으며 초반부터 현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참여자 수가 빠르게 증가해 지난 1월 10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아울러 GVI는 ‘라그나로크 M: 클래식’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 ‘새로운 시작’을 완료하면 NPC 이사프를 통해 △한정 머리 장식 △버프 포션 △플레이 시간 회복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1일까지 ‘데일리 보너스’ 이벤트의 퀘스트 3개를 수행하면 매일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며 4월 1일까지 출석 7일을 달성하면 ‘트로피컬 스킨’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MVP 카드 증정, 레벨업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제임스 홍 GVI 부사장은 ‘라그나로크 M: 클래식’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지원해 이용자가 게임의 재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MMORPG와는 다른 편안하고 여유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그나로크 M: 클래식’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론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KB손해보험
여신
신한금융
태광
손해보험
농협
이마트
삼성화재
한화
cj
KB국민은행
LG
kb캐피탈
kb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
kb금융그룹
신한은행
부산은행
삼성물산
현대오일뱅크
NH
삼성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kt
kb금융그룹
HD한국조선해양
삼성전자
이지스자산운용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