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2 토요일
맑음 서울 -3˚C
맑음 부산 -1˚C
구름 대구 -2˚C
맑음 인천 -3˚C
흐림 광주 1˚C
맑음 대전 -1˚C
맑음 울산 -0˚C
맑음 강릉 -1˚C
흐림 제주 4˚C
신화통신

[영상] 각국 외교 인사 "中 안후이와 협력 심화 기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何曦悦
2025-02-21 14:36:35

각국 외교 인사, "中 안후이와 협력 심화 기대" (01분45초)

지난 18일 중국 안후이(安徽)성에서 안후이의 다채로운 문화와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접할 수 있는 새해 기념 협력 교류 행사가 열렸다. 

행사 참가자들은 신에너지차·인공지능(AI)·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후이와 협력을 심화하고자 하는 큰 기대를 드러냈다.

[사이드 파이잘 아미니 사이드 모하마드, 주상하이 말레이시아 총영사] "우리는 전기차, 배터리 생산, 태양광 생산 측면에서 더 많은 기술을 발전시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안후이가 이 분야에서 우리와 함께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선도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안후이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지속 가능한 녹색 시장을 한층 더 확대할 수 있습니다." 

[베를리안토 시투르키르, 주상하이 인도네시아 총영사] "특히 신에너지차 분야에서 안후이가 가진 강점에 대해 저는 인도네시아와 협력을 구축하거나 강화하기 위해 우리가 행동에 나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인도네시아에 최우선 과제는 다운스트림 산업을 발전시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샤 바흐만, 주상하이 스위스 총영사] "웅장한 산악지역을 가지고 있는 스위스와 안후이는 오랜 협력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스위스는 안후이와 관광 등 많은 분야에서 교류를 심화하길 기대합니다. 올해 중국·스위스 수교 75주년이 바로 이를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죠."

[정이(鄭藝), 상하이미국상회 회장] "자동차 산업, 특히 신에너지와 신에너지차 분야에서 협력의 기회가 많다고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올해 더 많은 미국 기업이 안후이에 오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또한 안후이의 과학 연구 역량을 활용해 인공지능 분야에서 협력의 기회를 모색하길 바랍니다."

[신화통신 기자 중국 허페이(合肥) 보도]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종근당
LG에너지솔루션
미래에셋
KB손해보험
쿠팡
우리은행_1
하나카드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우리은행_2
GC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