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목요일
흐림 서울 9˚C
구름 부산 9˚C
흐림 대구 9˚C
흐림 인천 8˚C
맑음 광주 9˚C
구름 대전 9˚C
흐림 울산 8˚C
흐림 강릉 8˚C
흐림 제주 9˚C
산업

업그레이드된 '회장님 차'…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 블랙'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연수 기자
2025-03-05 15:55:56

제네시스 블랙 라인업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 G90 롱휠베이스 블랙 판매 개시

G90 롱휠베이스 블랙 외장 이미지 사진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 블랙 외장 이미지 [사진=제네시스]
[이코노믹데일리] 제네시스가 블랙 라인업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 'G90 롱휠베이스 블랙'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제네시스는 G90 롱휠베이스 블랙을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높여줄 모델이라 소개했다. 차량 내외장에 차별화된 블랙 색상을 적용해 고급감을 향상시킴으로써 최고급 세단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해서다. 

제네시스 블랙 모델에는 G90 블랙, G80 블랙, GV80 블랙, GV80 쿠페 블랙 등이 있으며 이번 G90 롱휠베이스 블랙 출시로 제네시스 최상위 모델에서도 블랙 라인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G90 롱휠베이스 블랙의 외관은 블랙 컬러가 차량을 더욱 웅장해 보이게 하며 차량을 이루고 있는 곡선과 직선을 조화롭게 드러내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을 돋보이게 만든다.

제네시스는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과 엠블럼 △전면 범퍼 인테이크 몰딩 △후면 범퍼 하단부 몰딩 △헤드램프 내부 사이드 베젤 등 G90 롱휠베이스 외장 주요 부위에 블랙 색상을 입혔다.

또 유광 블랙 색상의 20인치 블랙 전용 휠과 블랙 플로팅 휠 캡을 장착하고 차량 후면에 다크 메탈릭 컬러의 제네시스 레터링을 적용해 G90 롱휠베이스 블랙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완성했다.
 
G90 롱휠베이스 블랙 내장 이미지 사진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 블랙 내장 이미지 [사진=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 블랙의 실내는 블랙 색상의 내장재와 사양으로 고급감을 높였다.

제네시스는 실내 공간에 있는 주요 버튼과 스위치, 가니쉬, 스티어링 휠 및 패들 시프트, 멀티펑션, 도어스텝 등에 모두 블랙 색상을 입혔으며, G90 롱휠베이스 블랙 전용 세미아닐린 퀼팅 시트를 적용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G90 롱휠베이스 블랙은 완벽한 블랙을 구현하기 위한 제네시스만의 섬세함을 담고 있다"며 "제네시스 블랙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G90 롱휠베이스 블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