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목요일
맑음 서울 14˚C
흐림 부산 14˚C
흐림 대구 13˚C
맑음 인천 13˚C
맑음 광주 15˚C
맑음 대전 16˚C
흐림 울산 11˚C
구름 강릉 10˚C
흐림 제주 11˚C
산업

삼성전자, 폭염 대비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영 수습기자
2025-04-02 12:02:50

지난해 보다 10일 이상 빨라

삼성전자가 에어컨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AI 에어컨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에어컨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AI 에어컨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전자가 에어컨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인공지능(AI) 에어컨 생산라인을 풀가동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에어컨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신속하게 에어컨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보다 10일 이상 빠르게 생산라인 풀가동에 돌입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월 2025년형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를 선보이며 같은 달 6일 비스포크 AI 무풍 클래식, AI 무풍콤보 벽걸이, AI Q9000을 차례대로 공개했다.

특히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와 AI 무풍콤보 벽걸이 라인업은 공간의 온도와 습도를 맞춤 제어해 피부와 호흡기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등 기능이 향상됐다.

삼성전자는 에어컨 설치 전담팀 운영을 지난해보다 한 달 가량 빠르게 시작해 신속하고 신뢰성 높은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혁신 기술로 시원하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해 주고 에너지 절감까지 하는 삼성전자의 AI 에어컨으로 길고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KB
smilegate
우리은행_2
하나증권
경남은행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보령
우리은행_1
우리WON
SK하이닉스
부영그룹
넷마블
농협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