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3기를 맞이하는 하나드림은 하나증권이 증권사 취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투자 아카데미다. 참가한 학생들은 하나증권 멘토를 통해 증권사에서 하는 업무와 현장의 이야기를 들을 기회가 주어지고 모의투자대회로 다양한 투자 경험도 쌓을 수 있다.
하나드림은 오는 31일 첫 강연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3일 수료식까지 6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개최된다. 아카데미에서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영테크 2.0'이라는 금융 교육 프로그램이 같이 진행된다. 영테크 2.0은 사회초년생들과 청년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금융 지식들을 담았다.
하나드림 3기를 수료한 대학생은 이수 조건을 충족하면 수료증을 발급받는다. 아카데미 참여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더불어 하나증권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에서 우대 가점이 부여되는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영테크 2.0을 일정 부분 이수한 수강자에게 서울시가 별도의 수료증을 발급한다.
조대현 하나증권 WM그룹장은 "하나증권은 대학생과 청년들이 올바른 투자 마인드를 형성할 수 있도록 금융 교육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증권, 딸바보 아빠들 울린 삼성증권 AI 뮤비 화제

삼성증권이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명절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분위기 속에서 '유언대용신탁'과 같은 다소 무거운 금융 서비스를 따뜻하고 감성적인 인공지능(AI) 뮤직비디오로 풀어냈다.
모든 영상과 영상에 삽입된 주제곡인 'You believed in me'까지 100% AI를 기반으로 구현된 이번 영상은 13일 기준 162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특히 지난달 26일 업로드 이후 추석 연휴 기간인 지난 9일까지 13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해 추석 연휴를 맞아 깊은 공감대를 형성해 인기를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AI 뮤직비디오는 명절을 맞아 '가족', '사랑'이라는 키워드를 AI라는 첨단 기술로 전달하고자 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삼성증권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진투자증권, '2025 ATP 서울오픈 국제 남자 챌린저 테니스대회' 타이틀스폰서 참여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유진투자증권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강화와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는 한편 테니스 팬들과 호흡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총상금 16만 달러 규모로 열리는 2025 유진투자증권 서울오픈은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국내 스타 플레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제 무대이다.
송경재 유진투자증권 전략기획실장은 "2025 유진투자증권 서울오픈은 단순한 국제 테니스 대회가 아니라 유망 선수들이 세계 무대로 도약하는 발판이자 국내 팬들이 다시 한번 열광할 수 있는 특별한 장"이라며 "앞으로도 유진투자증권은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금융사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움증권, 중개형ISA 혜택드림 이벤트 진행

먼저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 개설 및 타사 이전하는 고객 전원에게 미국주식을 최대 5주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만기 후 재가입고객도 신규 개설시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중개형 ISA 계좌 최초 거래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국내 상장지수펀드(ETF)를 최대 10주 지급한다.
중개형 ISA 계좌 순입금 금액에 따라 조건 만족시 최대 50만원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타사에서 ISA 계좌를 이전하는 경우 순입금 금액 산정시 이전금액의 2배가 입금액으로 인정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중개형ISA를 활용한 국내 배당주, 국내상장 해외 ETF 등의 투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절세와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