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우리금융그룹의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 기간 동안 깁스 치료를 보장하는 '(무)우리WON하는깁스보험'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ABL생명]](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10/13/20251013173235243945.jpg)
이 상품은 인터넷 가입만 가능한 미니보험으로 가입 고객이 갑작스러운 깁스 치료를 받게될 경우 가입 금액의 100%를 지급한다. 단 부목 치료는 보장 대상에서 제외된다. 보험료는 연령·성별과 관계없이 동일하며 보험 기간은 1년이다. 보험 가입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능하다.
한편 ABL생명은 5대 암 진단 시 1000만원을 보장하는 '(무)우리WON하는5대미니암보험'과 다양한 치과 치료를 보장하는 '(무)우리WON하는치아보험(갱신형)'도 함께 개정 출시했다. 두 상품 모두 인터넷 전용 상품이다.
ABL생명 관계자는 "이번 깁스보험은 겨울철 스포츠 활동과 실속 보험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을 위해 꼭 필요할 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생활 밀착형 미니보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 보험 상품을 출시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지원하는 생명보험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신한라이프 '2025 WM 부동산 아카데미' 성료

WM 부동산 아카데미는 투자에 대한 건전한 이해를 돕고 고객들의 시장 안목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신한라이프 WM 센터 전문가와 부동산·세무·건축 분야 외부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 수료자는 총 22명이다.
세부 주제는 △2025 부동산 정책과 투자 전략 △투자 성공 사례 분석 △이성적 구축과 감성적 공간 △재건축·재개발 분석 △상권 매물 분석 등이다. 또한 교육 마치막 회차에 성수동·뚝섬 일대에서 현장 학습을 통해 실제 시장 트렌드 파악의 기회도 제공됐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혜안을 갖고 합리적인 자신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균형 잡힌 시각과 차별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