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4 목요일
맑음 서울 1˚C
구름 부산 5˚C
구름 대구 5˚C
맑음 인천 1˚C
맑음 광주 5˚C
맑음 대전 2˚C
맑음 울산 5˚C
맑음 강릉 2˚C
흐림 제주 9˚C
생활경제

유유헬스케어, 강원특별자치도 백년기업 선정…'지역경제에 기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5-12-04 09:51:32

지난달 횡성군서 연질캡슐·액상 제형 생산라인 제2공장 착공

좌측부터유경수 유유헬스케어 대표이사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 도지사가 백년기업 수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유헬스케어
(좌측부터)유경수 유유헬스케어 대표이사,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 도지사가 백년기업 수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유헬스케어]
[이코노믹데일리] 유유헬스케어는 강원 경제의 미래를 선도하는 백년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강원특별자치도청 통상상담실에서 진행된 '2025년도 백년기업 수여식'에서 유경수 유유헬스케어 대표는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 도지사로부터 백년기업 인증서 및 현판을 수여 받았다.

강원특별자치도 백년기업 선정은 도내 20년 이상의 장수기업 중 경영 능력이 우수하고 기술 혁신 노력과 지역경제 기여도가 높은 기업을 발굴해 강원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육성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지난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선정된 백년기업에게는 강원도 중소기업육성자금 한도 우대, 경쟁력 강화사업 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강원도 경제진흥원 등 유관기관 사업 참여 우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유유헬스케어는 지난달 강원도 횡성군에 제2공장 착공을 진행한 바 있다. 연질캡슐 및 액상 제형 생산라인의 제2공장이 완공되면 정제 등 고형제 생산라인의 1공장과 함께 도합 연 700억원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생산이 가능하게 되며 지역인력 135명이 유유헬스케어 횡성공장에 근무하게 된다.

유경수 유유헬스케어 대표는 “지역 일자리 창출과 산업생태계 활성화라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강원특별자치도 백년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롯데웰푸드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신한카드
삼성화재
미래에셋
우리은행
어킵
신한금융
하이닉스
우리모바일
하이트진로
삼성전자
동국제약
KB국민은행_1
KB국민은행_2
현대해상
HD한국조선해양
신한투자증권
우리은행
하나증권
IBK
전세사기_숫자쏭
KB국민카드
우리은행
im금융지주
한화
LG화학
KB국민은행_3
동아쏘시오홀딩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