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일보
베트남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HDC현대산업개발, 전국 현장서 안전·품질 경영 선포…현장 중심 관리 강화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6.01.27 화요일
맑음 서울 -1˚C
맑음 부산 6˚C
맑음 대구 4˚C
맑음 인천 -2˚C
맑음 광주 -1˚C
맑음 대전 -2˚C
맑음 울산 2˚C
맑음 강릉 0˚C
흐림 제주 4˚C
건설

HDC현대산업개발, 전국 현장서 안전·품질 경영 선포…현장 중심 관리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우용하 기자
2026-01-27 15:38:37

경영진·현장 소장·협력사 대표 참석해 안전 의지 공유

장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앞줄 왼쪽 6번째와 양승철 CSO왼쪽 5번째가 서울원 아이파크 현장에서 ‘2026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진행한 후 임직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장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앞줄 왼쪽 6번째)와 양승철 CSO(왼쪽 5번째)가 서울원 아이파크 현장에서 ‘2026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진행한 후 임직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코노믹데일리]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원 아이파크 현장에서 올해 첫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안전 경영 의지를 다지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아이파크 전국 50여개 현장에서 진행됐다.
 
서울원 아이파크 현장에서 열린 선포식에는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양승철 CSO, 조기훈 경영본부장을 비롯해 각 현장 소장과 우수 협력회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우수 협력회사 우수 직원 포상, 안전 결의문 낭독, 안전·품질 경영 선포, 노사 합동 점검 순으로 진행됐다.
 
정 대표이사는 “안전은 결코 타협할 수 없는 최고의 가치이고 현장의 모든 구성원이 하나로 뭉칠 때 비로소 완벽한 무재해를 실현할 수 있다”며 “철저한 품질 관리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아이파크를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정 대표이사는 직접 우수 협력회사 대표와 우수 직원에게 상장을 수여하며 상생 안전의 의지를 다졌다. 안전 종합평가와 품질성능지수(I-QPI) 우수 현장으로 선정된 THE I.L, 가경아이파크 6단지, 인덕원-동탄 12공구, 광주센테니얼아이파크 등에는 각 본부장과 PD들이 직접 방문해 시상과 함께 현장 인력들을 격려했다.
 
선포식 직후에는 경영진과 근로자가 함께하는 노사 합동 안전 점검이 전 현장에서 동시에 실시됐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안전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 순위에 두고 시스템 고도화와 현장 중심의 안전 문화 정착에 모든 역량을 쏟고 있다”며 “현장의 안전이 곧 고객의 신뢰와 직결된다는 엄중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무재해 현장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손해보험
신한금융그룹
kb캐피탈
여신
신한금융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이지스자산운용
우리은행
태광
KB국민은행
삼성증권
삼성화재
kb금융그룹
HD한국조선해양
삼성전자
부산은행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농협
현대오일뱅크
LG
삼성물산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한화
NH
cj
이마트
kt
kb금융그룹
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