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골프존, 추석맞이 ‘2018 골프존파크 땡스기빙’ 이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2018-09-19 08:23:40

[골프존의 ‘땡스기빙’ 이벤트 페이지.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지난 17일부터 30일까지 ‘투비전 플러스’ 라운딩 시 한정판 선물을 선착순 증정하는 추석맞이 ‘2018 골프존파크 땡스기빙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당첨 시 골프존파크 이용권과 특별 제작된 한정판 골프존파크 네임택 및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회원 로그인 후 18홀 기준 미니라운드와 익스트림골프, 투비전 라운드의 달성 횟수를 완료하면 된다.

주어진 라운드 횟수를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프트를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골프존파크 땡스기빙 기프트를 지급한다. 각 미니라운드 1회, 익스트림 골프 1회, 일반 18홀 라운드 1회를 달성 시 선착순 5000명에게 골프존파크 3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각 미니라운드 2회, 익스트림 골프 2회, 일반 18홀 라운드 4회를 달성 시 선착순 5000명에게 한정판 골프존파크 네임택 및 모자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미니라운드’ 서비스는 340여개에 달하는 전국 대부분의 골프장을 미니맵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의 새로운 게임 모드이다. ‘익스트림 골프’는 플레이 시간과 타수를 합친 '익스트림 점수'로 보다 짜릿하게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의 새로운 게임 방식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종근당
e편한세상
SK하이닉스
KB금융그룹
대한통운
신한금융
우리은행
KB국민은행
KB증권
여신금융협회
DB손해보험
롯데캐슬
신한금융지주
LX
신한은행
NH투자증
한화
한국유나이티드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