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뮤지컬컴퍼니는 21일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박철호, 조원희, 이상준 배우가 총 출동한 프로필 촬영 현장을 전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측은 특수 장비는 물론 뮤지컬과 영화계에서 내로라하는 실력을 가진 스태프를 초빙해 오직 뮤지컬 ‘엑스칼리버’ 포스터 아트웍만을 위한 팀을 구성했다.
깊이 있는 사진으로 현재 뮤지컬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사진 작가 차군이 포토그래퍼로 나섰으며, 영화 ‘광해’, ‘사도’, ‘역린’ 등 수많은 영화에서 분장을 맡은 하늘분장을 비롯해 유명 패션 매거진에서 활약한 조영재 헤어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또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드라큘라’ 등에서 의상 디자인을 맡은 조문수 의상 디자이너에 의해 디자인된 의상과 뮤지컬 ‘엘리자벳’, ‘웃는 남자’에서 화려하면서도 정교한 소품을 선보인 조윤형 소품디자이너의 소품을 사용해 리얼리티 넘치는 사진을 탄생시켰다.
특히, 조문수 의상 디자이너와 조윤형 소품디자이너는 작품에 참여하는 실제 창작진으로, 본 공연 전에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웅장함을 미리 느껴볼 수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아트 디렉팅을 총괄한 김지원 EMK뮤지컬컴퍼니 부대표는 이번 캐릭터 콘셉트 사진 촬영에 대해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전 세계 최초로 공연되는 월드프리미어 인만큼 사진 한 장만으로도 캐릭터의 드라마와 서사가 느껴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며 고심했다”고 말했다.
랜슬롯 역을 맡은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과 기네비어 역의 김소향, 민경아, 엑터 역의 박철호, 조원희 배우를 필두로 타이틀롤인 아더까지 더 많은 사진을 EMK뮤지컬컴퍼니 포스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