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프로틴 RTD(Ready to Drink)’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잠바주스의 프로틴 RTD는 ‘프로틴스무디 스트로베리’, ‘프로틴스무디 초코’ 2가지 맛으로 선보였으며, 합성 향료를 전혀 넣지 않고 설탕 대신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MPI분리유단백을 사용하여 달걀 약 3개 분량인 1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하루 칼슘 권장량의 62%까지 음료 1병만으로 섭취할 수 있다.
잠바주스 프로틴 RTD는 잠바주스 전 매장을 비롯해 전국 500여 파스쿠찌 매장과 파리크라상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또한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해피앱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잠바주스는 ‘홈트(홈트레이닝)’ 콘텐츠로 유명한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흥둥이(흥 있는 쌍둥이)’를 제품 홍보 모델로 기용해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보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로틴 전문 브랜드 ‘프로틴유’와 제휴를 통해 건강 인플루언서를 통한 홍보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지난해 프리미엄 과채 RTD 주스 출시에 이어 잠바주스의 건강하고 맛있는 프로틴 스무디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RTD로 출시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