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혜택 싹쓸이' 프로모션을 통해 3회 30만원 이상 구입하면 '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착한 사은품은 취약계층고용형 사회적기업 '내음'에서 판매하는 '기억해, 건강 15곡'이다.
'해피아워' 행사도 연다. 모바일·PC·리모컨으로 구입 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최종 결제 금액 20%를 적립해주는 행사다. 3월 한 달간 오전 8시 36분부터 9시 36분, 1시간 동안 판매하는 상품이 해당된다.
카드 할인 행사도 다양하다. 이달 롯데카드(1~6일), 현대카드(7일), NH농협카드(8~15일, 27~31일), KB국민카드(16~26일)로 모바일·PC·리모컨으로 구입하면 5% 청구 할인할 수 있다. 이외 청구 할인, 상시 할인 행사도 다양하다.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 'SK스토아 ON(TV 리모컨 주문)'에서는 별도 이벤트를 연다. SK스토아ON에서는 방송 중인 상품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상품을 리모컨으로 구입할 수 있다. 혜택은 더 풍성하다.
SK스토아ON을 통해 구입하면 3월 한 달 동안 최대 10% 할인(최대 1만원)은 물론 5% 적립(월 최대 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스토아ON에 출석만 하면 최대 1만원까지 적립,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이달 10일부터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 브랜드로 입점한다. 그동안 SK스토아는 다양한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지난 2월 홈쇼핑사 중 처음으로 SKT 구독 플랫폼 T우주 입점에 이어 이번엔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T멤버십 제휴 브랜드로 입점, 할인·적립 그리고 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1일 1회 5% 할인이나 적립을 선택할 수 있다. T플러스 포인트는 상품 구입 시 횟수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SKT 고객이면서 '우주 패스 올(all)' SK스토아 구독자라면 T멤버십과 우주패스 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는다. 결제 금액 최대 25%까지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SK스토아몰에서는 'T우주 기획전'과 'T멤버십 기획전'도 상시로 진행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 1 그룹장은 "3월은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새 출발의 기운이 넘쳐나는 달"이라며 "SK스토아는 자사만의 다양한 혜택들로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물론 실속 있고 합리적으로 소비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