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맑음 서울 1˚C
맑음 부산 9˚C
흐림 대구 3˚C
맑음 인천 3˚C
흐림 광주 3˚C
구름 대전 2˚C
흐림 울산 6˚C
흐림 강릉 7˚C
흐림 제주 10˚C
생활경제

SPC그룹 쉐이크쉑, 론칭 6주년 기념 '더 헤리티지 370' 글로벌 단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7-21 09:35:33

한국의 전통 맛과 스토리를 담은 '더 헤리티지 370', '하동 차차 쉐이크' 선봬

아이들 전소연, 쉐이크쉑 앰버서더로 선정돼 음원 및 영상 공개

[사진=SPC]

[이코노믹데일리]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브랜드 한국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코리안 헤리티지(Korean Heritage)’를 주제로 한정 제품을 출시하고 (여자)아이들 전소연과 협업 음원 및 영상을 발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더 헤리티지 370’과 ‘하동 차차 쉐이크’는 6주년을 기념해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지난해 7월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서울식 불고기 버거와 막걸리 쉐이크에 이어 전통의 맛을 쉐이크쉑만의 해석을 담아 만든 제품이다. 신제품은 8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로지 쉐이크쉑 한국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더 헤리티지 370’은 370년 동안 전통을 이어온 기순도 명인 가문의 씨간장을 첨장한 진장을 주 원료로 활용해 한국 음식의 근간이자 유산과도 같은 전통 장 문화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체다 치즈를 녹인 블랙 앵거스 비프와 계란 패티, 비트채 피클, 들깨 진장 아이올리소스로 버무린 궁채 장아찌가 어우러진 버거로, 특히 궁채 장아찌는 기순도 명인의 진장을 활용하여 깊은 감칠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하동 차차 쉐이크’는 바닐라 커스터드에 하동 녹차와 발효 과정을 거친 콤부차가 블렌딩된 제품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맛이 느껴진다.

쉐이크쉑은 한국 론칭 6주년을 맞이해 MZ세대의 아이콘인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음원 및 영상을 공개한다.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전소연이 ‘코리안 헤리티지(Korean Heritage)’를 MZ세대의 시선에서 현대적으로 해석해 직접 작사, 프로듀싱한 곡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쉐이크쉑은 한국 진출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쉐이크쉑 두타점에서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해 6주년 아트워크를 공개한다. 8월 31일까지 아트워크 인증샷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첨된 30명에게는 기순도 진장과 자개함, 자개 공기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쉐이크쉑 브랜드데이인 ‘쉑 데이(Shack Day, 7월 22일)’에는 해피앱을 통해 ‘더 헤리티지 370’를 포함한 스페셜 메뉴를 혜택가 22000원에 제공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국 전통 음식의 가치를 담은 기순도 명인의 간장을 쉐이크쉑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제품으로 파인 다이닝에 뿌리를 둔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라며 “쉐이크쉑이 한국 론칭 6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영상, 아트워크를 제품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