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흐림 서울 11˚C
흐림 부산 13˚C
흐림 대구 10˚C
맑음 인천 10˚C
흐림 광주 11˚C
흐림 대전 10˚C
울산 11˚C
흐림 강릉 8˚C
흐림 제주 12˚C
생활경제

프레시지, 현지 생산 간편식 싱가포르 최대 식품 박람회 출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9-06 09:59:50

해외 현지 생산 제품 4종 첫 출시, 싱가포르 식품 박람회 출품을 시작으로 판매 영역 확대 계획

싱가포르 특성 고려 1인 가구 전용 간편식을 시작으로 20종의 현지 맞춤형 간편식 생산 예정

[사진=프레시지]

[이코노믹데일리] 프레시지가 싱가포르에서 현지 생산한 간편식을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인 ‘싱가포르 식품 박람회(FHA Food & Beverage)’에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싱가포르 식품 박람회’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세계적인 박람회로 동남아 식품 시장에 진출하려는 3500개 기업과 55000여명의 바이어가 참가하는 행사다.

프레시지는 싱가포르에 거점을 둔 식품 제조, 유통사 ‘SL FOOD(에스엘푸드)’와 협업을 통해 생산한 현지 생산 간편식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현지 생산 품목은 제육볶음, 소불고기, 부대찌개, 매운닭갈비 4종으로 1인가구 비중이 높은 현지 특성을 고려하여 소포장과 장기보관이 가능한 냉동 제품으로 기획됐다.

싱가포르는 문화 다양성과 소득 수준이 높아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많은 식품기업들이 주목하는 시장이다. 프레시지는 지난 7월부터 현지 대표 이커머스 채널인 ‘쇼피’, ’라자다’, ‘큐텐’ 3사에 상품을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현지 원물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생산 제품을 20종까지 점진적으로 늘려 동남아 주변국까지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지 최찬호 해외 수출 담당자는 "동남아 최대 박람회에 해외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것에 의의가 크다.” 라며 “프레시지의 간편식 기획, 생산 역량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판로 개척을 통해 한식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지주_1
SK하이닉스
퇴직연금
KB금융지주_3
부광약품
신한라이프
종근당
kb
한화
씨티
NH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
DB손해보험
KB금융지주_2
삼성화재
nh농협은행
KB퇴직연금
포스코
녹십자홀딩스
KB퇴직연금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기업은행
NH투자증
퇴직연금
KB퇴직연금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