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영웅·길드전장 등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석훈 인턴기자
2022-10-26 18:06:56

신규 '수리검에이스' 적에게 치명타 피해 입히면 이동 속도 증가 특징

이용자들이 직접 선정한 영웅 Top 10 만날 수 있는 '앙케이트 소환'

서비스 100일 앞두고 특별 출석 이벤트 진행

[넷마블 본사 [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길드전장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월광 수리검 에이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건 신규 영웅 ‘수리검 에이스’이다. '수리검 에이스'는 물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로 공격 시 다양한 크기의 수리검을 활용한다.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그림자 술법’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6대 6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길드 전장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들은 6인으로 팀을 구성해 대결할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 내 1,000점을 우선 달성하면 승리한다. 승리 보상으로 얻은 길드 전장 주화와 길드 주화로 장신구 소환권, 3성 영웅무기 경험치 재료, 3성 영웅무기 승급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11월 2일까지 100일 기념 ‘앙케이트 소환’을 진행한다. 앙케이트 소환에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선정한 인기 영웅 10종과 신규 영웅 ‘월광 수리검 에이스’까지 총 11종의 영웅을 4성 카드 소환 목록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서비스 100일을 앞두고 7일 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까지 7일 간 매일 1,000 루비를 지급하며, 최대 7,000개의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1월 2일까지 룬 모험, 넥서스 플레이 시 할로윈 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바구니로 사탕 묶음과 호박 마차 조합 시, 5성 승급카드, 영웅석 소환상자, 장신구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