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게임 15종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2-10 17:29:51

'사랑의 밸런타인 초콜릿 이벤트', '달콤하게 터치!' 등 다양한 이벤트

넥슨, 자사 게임 15종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15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나이트 워커’에서는 3월 9일까지 한 달간 ‘사랑의 밸런타인 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피로도를 10 소모할 때마다 주사위 1개를 지급하고, 이를 굴려 도달하는 발판에 따라 ‘맹공의 네페쉬’, ‘수호의 네페쉬’, ‘꿈의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주사위 보드를 한 바퀴 완주할 때마다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아테나의 열쇠’, ’20 피로도 회복제’ 등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며, 특히 50회 완주 시 희귀 탈 것 ‘러브 레터’를 선물한다.
 
◇‘서든어택’에서는 2월 16일까지 친구 또는 짝으로 등록된 유저와 함께 랭크전/클랜 랭크전을 5회 참여할 경우 ‘달콤살벌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행복한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자 개봉 시 ‘하트 초콜릿 수류탄 7일/영구제’, ’키스 수류탄 7일/영구제’, ‘도끼 초콜릿 7일/영구제’, ‘좀비 곰돌이 세트 3일/영구제’, ‘코믹 뱀파이어 세트 3일/영구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서든어택 깔깔이(2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2월 23일까지 매일 일일미션 완료 시 ‘하트 가득 쿠폰(3개)’을 지급, 이를 전용 교환 상점에서 ‘샤이닝 하트 엔젤링(아바타), ‘문양: 단짝 하트’, ‘타이틀: 당신의 하트에 건배를’, ‘로센리엔의 전투 완수 스크롤(ID공유 가능)’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스토리 진행 및 칼바람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는 ‘하트 초콜릿’을 동료에게 선물하면 친밀도 상승과 함께 ‘두근거리는 하트’, ‘인연의 인장’을 얻을 수 있고, ’두근거리는 하트’는 전용 교환 상점에서 ‘사랑스러운 핑크빛 아바타 염색 선택 상자’, ‘실험용 아바타 염색 앰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이퍼즈’는 3월 16일까지 일일 접속, 코스튬 해체, PC방 플레이 보상으로 이벤트 재화 ‘스윗핑크’를 제공한다. ‘스윗핑크’는 ‘다이무스’ NPC 교환소에서 제작불가 코스튬이 포함된 ‘2023 세레나데 박스’ 또는 ‘선택형 핑크 바니 걸즈’, ‘선택형 핑크 벼슬아치’ 등 각종 코스튬 아이템 및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하다.
 
◇‘클로저스’는 3월 9일까지 ‘신서울 밸런타인 초콜릿 이벤트’를 통해 피로도 10 이상 소모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이벤트 재화 ‘동전 초콜릿’을 지급한다. ‘동전 초콜릿’은 이벤트 상점에서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일반 강화기 연료’ 등 필수 소모품뿐만 아니라 신규 캐릭터 ‘애리’를 포함한 전 캐릭터의 초코봉 과자 무기 코스튬, 밸런타인 이벤트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월 23일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된 ‘하트 수류탄’으로 1킬 성공 시 마일리지를 비롯해 각종 해독기, 이모티콘 스프레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하트 수류탄으로 달성한 킬 누적 수치마다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3월 9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코코아 파우더’, ‘슈가 파우더’, ‘버터’를 6개씩 모아 ‘레비아마을’의 야생지구 에이전트 NPC에게 ‘밸런타인 초콜릿 코인’ 10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이벤트 상점에서 ‘(결속의) 레드 하트 링’을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미니게임 ‘하트캐치’에서는 총 3개의 스테이지에서 ‘하트’를 모아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점수에 따라 ‘밸런타인 초콜릿 코인’과 버프 아이템인 ‘밸런타인 초콜릿’을 얻을 수 있다.
 
◇‘어둠의전설’에서는 2월 23일까지 ‘아벨마을 교회’에 방문해 결혼한 커플 캐릭터와 함께 달리기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달리기 경기에 참여한 커플에게는 ‘[거래불가]메타트론의가호’를 지급하고, 연인과 박자를 잘 맞춰 가장 먼저 완주한 커플의 여자 캐릭터에게는 ‘하트헤어핀FX’, ‘빨간하트풍선’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칸의 심술던전 탈출’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벨 11 이상의 결혼한 캐릭터와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여자 캐릭터가 던전 내에서 ‘밸런타인스톤’을 10개 파괴하면 남자 캐릭터를 구출할 수 있다. 구출에 성공한 커플은 ‘밸런타인키스’ 스킬과 ‘러블리하트링’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2월 16일까지 45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 ‘발런타인하트강아지 따라와(30일)’와, ‘발런타인하트고양이 따라와(30일)’를 선물한다.
 
◇히트2’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미미의 달콤한 밸런타인 선물’을 준다. 해당 아이템을 열면 캐릭터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상향해주는 아이템이 담긴 ‘달콤한 밸런타인 상자’와 ‘상급 신속의 정수’, '강화서 주머니'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13일과 14일에는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 등 유용한 보상이 포함된 특별한 쿠폰 번호를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는 3월 9일까지 ‘달콤하게 터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초콜릿 만들기 미니게임을 통해 ‘[이벤트] 초콜릿 상자’를 획득하고, ‘촉매제 조각’, ‘서부 지옥파티 초대장’ 등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미니게임 누적 참여 점수에 따라 캐릭터 초상화를 꾸밀 수 있는 ‘수줍은 고백 초상화 테두리’까지 획득 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M’은 2월 28일까지 ‘카밀라’를 도와 초콜릿 케이크를 만드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몬스터를 처치하고 ‘초콜릿’을 모아 각종 일일 업적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일일 업적을 완료해 케이크 성장 단계를 높일 때마다 경험치 획득량을 최대 20% 높여주는 ‘초콜릿 케이크의 달달한 기운’을 4단계까지 획득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 연’은 2월 16일까지 특정 지역의 몬스터 사냥 보상으로 ‘발렌타인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 사용 시 피해 저항 관통 등의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달콤한 기운’, ‘[이벤트] 쌉싸름한 기운’을 비롯해 ‘미확인 정기 상자’, ‘털보의 편지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털보의 편지 조각’ 12개로 ‘털보의 편지’를 제작해 이벤트 NPC ‘사랑의 소소’에게 전달하면 발렌타인 데이 의상이 담긴 ‘사랑의 소소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V4’는 2월 22일까지 ‘플로아의 발렌타인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간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하루만 출석해도 각종 성장 주문서가 포함된 ‘[시즌6 이벤트] 성장 주문서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출석 일수에 따라 ‘영웅 그림자 동료’, ‘영웅 그림자 탈 것’, ‘영웅 그림자 소환수’ 등 고가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게임 접속, 대전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하면 ‘심쿵 토끼 조각’을 제공하고, 이를 활용해 ‘심쿵 토끼 풍선’, ‘심쿵 토끼 헤어’, ‘심쿵 토끼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2월 14일부터 2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심쿵 토끼 핸드봉’을, 다른 이용자에게 ‘초콜렛’을 10회 선물하면 ‘심쿵 토끼 가면’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친구와 함께 ‘다오&디지니’, ‘마리드&에띠’, ‘배찌&우니’를 사용해 ‘이어달리기 모드’에 참여하면 ‘달콤한 연애 풍선’, ‘순수한 연애 풍선’ 등으로 구성된 ‘달콤한 커플 선물함’을 매일 최대 3개 얻을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넷마블
kb금융그룹
대한통운
신한라이프
DB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국민은행
NH투자증권
KB증권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하나증권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lx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롯데캐슬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미래에셋
기업은행
KB희망부자
경남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